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성경 예언의 관점에서 보는 미국과 중국의 전쟁이유 3가지와 한국의 미래-손계문 목사

[성경의 예언들 49회] 성경 예언의 관점에서 보는 미국과 중국의 전쟁이유 3가지와 한국의 미래-손계문 목사

133
0

 

[설교말씀] 84.성경 예언의 관점에서 보는 미국이 중국과 전쟁하는 3가지 이유와 한국의 미래-손계문 목사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무엇을 할 때는 다 때라는 게 있습니다. 기도할 때가 있고, 행동해야 할 때가 있고, 시작할 때가 있고, 마칠 때가 있으며, 기다려야 할 때가 있고, 움직여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일을 해야 합니다. 잘 땐 자고, 놀 땐 놀고, 공부할 땐 공부하고, 일할 땐 일하며 때에 맞는 일을 해야 합니다.

‘펠로폰네소스 전쟁사’를 쓴 기원전 4세기 역사학자 투키디데스는 그리스를 폐허로 만든 전쟁의 이유를 이렇게 설명합니다. “전쟁이 필연적이었던 것은 아테네의 부상과 그로 인해 스파르타에 스며든 두려움 때문이었다.” 신흥국 아테네가 강성해지자 유럽을 지배하던 스파르타의 불안감 탓에 전쟁이 일어났다고 설명합니다.
이것을 요즘 상황에 대비해보면, “전쟁이 필연적이었던 것은 ‘중국’의 부상과 그로 인해 ‘미국’에 스며든 두려움 때문이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미중 전쟁의 결과는 어떻게 되고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이 뭘까요?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현재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은 아주 의미심장합니다. 성경 예언적인 관점에서 오늘 내용을 이해하면 앞으로의 모든 세계정세가 한눈에 보이고 마지막 시대가 얼마나 가까운지 알게 될 것입니다.

1971년 헨리 키신저(세계를 움직이는 실제적 비밀 조직 엘리트)는 극비리에 중국을 방문해서 외교관계를 수립하면서, 죽의장막을 걷어내고 중국과 수교를 맺고, 대만과는 단절하게 됩니다. 중국이 미국에 내건 요건은 대만과의 외교 단절이었다. 미국은 중국을 WTO에도 가입시켜주므로 국제 무대에 데뷔시키고, 미국의 전폭적인 지지속에서 “Made in China” 세계의 공장역할을 하며 1990년부터 경제 번영의 시대를 열었습니다. 중국이 ‘떼돈’을 벌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후원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시진핑은 헌법을 바꿔서 장기독재의 길을 만들어 놨습니다. 시진핑의 집권 아젠다는, “중국몽”입니다. 아메리칸 드림이 아니라 차이나 드림! 2025년까지 10대 산업을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올리겠다는, ‘중국제조 2025’, 21세기 실크로드 ‘일대일로’ 쉽게 말해 모든 무역은 중국으로 통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렇게 해서 세계의 중심은 중국이고, 세계의 패권을 중국이 잡겠다는 것입니다.

걸그룹 트와이스 맴버 중 쯔위라는 대만 가수가 있는데, 그 가수가 어느 방송 프로에서 대만국기를 흔들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중국에서 난리가 났고, 쯔위는 사과방송을 해야 했습니다. “중국은 하나입니다.” 국기를 국기라고 부르지 못하는 현대판 홍길동입니다. 대만은 자국을 국가라고 부를 수 없고, 세계행사에 정식으로 국기도 걸지 못합니다.
그런데 미국이 대만과 단절한 이후 40년만에 “대만은 국가”라고 국방부 문서를 통해 천명했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은 어떻게 될 것인가? 이 고래싸움에 새우등은 얼마나 터질 것인가?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그 멸망이 가까운 줄을 알라”(눅 21:20).
“가라사대 내가 은혜 베풀 때에 너를 듣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다 하셨으니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고후 6:2).
“[16]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17]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오직 주의 뜻이 무엇인가 이해하라”(엡 5:16,17).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