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요한계시록 강해 24부: 15/16장, 3차 세계대전은 아마겟돈인가?-손계문 목사

요한계시록 강해 24부: 15/16장, 3차 세계대전은 아마겟돈인가?[성경의 예언들 72회]-손계문 목사

182
0

 

요한계시록 강해 24부: 15,16장 아마겟돈 전쟁 완벽히 끝내기

인류 최후의 날 언제, 어떻게 올 것인가? 3차 세계대전은 아마겟돈인가?
타이타닉은 결코 침몰할 수 없는 배였다. 11층 건물 높이로 당시 과학이 집대성된 최고의 배였다. 그러나 세계 최대의 호화 여객선 타이타닉은 영국에서 뉴욕으로 항해 중 빙산과 충돌하여 2시간 40분만에 어이없이 침몰했다. 역사상 최대의 해상 사고였다. 그런데 타이타닉은 빙산의 위험이 있다는 경고를 받았다. 하지만 배의 강함과 크기를 너무 믿었든지, 아니면 일부러 충돌을 선택했는지 알 길은 없지만 분명한 것은 침몰하고 말았다는 것이다.

지구의 운명이 꼭 이와 같지 않은가? 어느 날 갑자기 최후의 날이 올 것이다. 사람들은 인류의 문명과 과학에 사로잡혀 “결단코 그런 일은 생기지 않아” 하고 자만하던지, 아니면 운명을 알면서도 “어차피 피할 길은 없으니까” 하면서 체념하고 희망없이 살고 있다. 인류 최후의 날은 반드시 온다. 우리는 이렇게 멸망 당해서는 안된다. 침몰하는 타이타닉에서 구조선으로 속히 옮겨 타야 한다.

요한계시록 15장과 16장은 그 유명한 “아마겟돈” 전쟁에 대한 이야기이다. 어떤 사람은 아마겟돈이 “아마, 곗돈 때문에 싸우는 전쟁인가?” 그렇게 얘기하기도 하던데 아마겟돈이 무엇일까? 중동지역에서 일어나는 3차 세계대전일까? 그렇게 아는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그것은 인기를 끌었던 소설 이지 성경의 올바른 해석은 아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계시록을 잘 알지 못하니까 그 소설을 마치 성경의 진리처럼 설교하는데, 오늘 이 시간에 성경의 참된 진리를 찾고, 나를 하늘 항구까지 안전하게 인도해주는 구조선을 발견해 보도록 하자.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