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말씀 손계문 목사 설교모음 82.성형수술 이렇게 해야 성공합니다 – 손계문 목사

[설교말씀] 82.성형수술 이렇게 해야 성공합니다 – 손계문 목사

140
0

 

[설교말씀] 82. 느헤미야가 알려준 그리스도인으로 사는 방법 – 손계문 목사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께서 하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하신다는게 어떤걸까요?
나는 가만있는데 천사들이 와서 하는 걸까요?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에 사람이 자기 주장, 자기 고집가지고 나서면 하나님께서 역사하실 수가 없습니다.
신앙의 지조는 있어야 하지만, 고집은 좀 버려야 합니다. 사람들과 조화되지 못하고 자기 생각이 너무 강한 사람들, 자기가 너무나 옳기 때문에 남들에 대한 여유가 없는 사람들, 그런 사람을 통해서는 하나님께서 일하실 수 없습니다. 일을 해도 그것은 자기의 영광이지 하나님의 영광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보고 싶다면 내 고집, 내 주장을 굽혀야 합니다. 그때 하나님께서 권능을 나타내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십니다.

영혼을 단장하기 위해서 실제적인 어떤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매일 매일 새로워지는 은혜를 간절히 구해야 한다. 날마다 성령의 은혜로 촉촉히 적셔질 수 있도록 구해야 합니다.
그 은혜의 수분이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뻣뻣합니다. 건조합니다. 딱딱합니다. 그러다가 부러져버립니다. 조그만 자극에도 산불 나버립니다. 혹시 여러분의 영혼이 바싹바싹 타고 있습니까?

오래됐다는 신앙의 연수가 혹 나를 잠들게 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오래돼서 곰팡이가 피고 쉰 냄새가 풀풀 나는데, 나만 모르고 있지 않습니까?

우리는 성형수술 좀 해야 합니다. 나이 40넘으면 자기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의 문제가 아닙니다.
어떤 사람은 얼굴이 매정하고, 표독스럽고, 이기심이 그대로 박혀 있습니다. 우울하고, 늘 화가 나 있는 것 같아요. 그 사람한테는 무슨 얘기하기가 겁나는 그런 인상을 가지고 있다면 성형수술 좀 합시다.
그런데 문제는 아무리 강남의 좋은 성형외과도 이것을 뜯어고치지 못합니다. 어떻게 수술해야 할까요?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