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추천 글, 영상 성경을 공부하는 확실한 방법

성경을 공부하는 확실한 방법

260
0

 

성경을 공부하는 확실한 방법
/ 다가오는 환란에서 살아남는 길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이 반드시 알아야할 성경의 중요한 주제들을 공부할 수 있도록 매달 참 신앙의 복음을 담은 [열한시] 월간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 있어서 가장 심각한 병폐인 세 가지 즉 파손당하는 가정,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육체, 그리고 혼돈 속에서 표류하는 신앙을 회복하여 우리의 영과 혼과 몸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실 때까지 흠 없이 보존될 수 있기를 기도하며 월간지 [열한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월간지 제목이 왜 열한시(11시) 일까요?
마태복음 20장에 포도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포도원 주인은 이른 아침부터 3시, 6시, 9시에 장터에 나가 일할 사람들을 불러옵니다. 하지만 일이 마쳐지지 않았는데 해가 저물어 가자 급히 11시 일꾼들을 투입시킵니다.
이 내용은 비유로 끝나지 않고 역사에서 실체화되는 말씀입니다.
11시에 부름을(소명) 받은 사람들은 예수님의 재림 직전의 시대,
인류 역사의 문을 닫기 1시간 전에 긴박하게 투입되어 적그리스도와 짐승의 표의 정체를 밝히고, 하나님의 영광의 사본인 십계명의 회복과 인간 성소의 정결(죄를 승리하는 거룩한 삶)에 대한 복음, 그리스도와 사탄 사이의 우주적인 대 전쟁, 재림 전 심판과 영원한 복음, 그리고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을 전하는 사명을 맡은 남은 무리를 말합니다.
주어진 소명(召命)과 사명(使命)을 위해 11시 백성은 자신의 목숨을 초개(草芥)와 같이 여기는 그리스도인들입니다.

▼ 무료 구독 신청
전화 1544-0091, 010-9543-0091 로 연락주시거나
11hn.net 홈페이지, 네이버 그리스도인 카페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1HN 홈페이지

Contact

네이버 그리스도인 카페
https://cafe.naver.com/sostv1004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만을 신앙의 유일한 순종의 원칙으로 삼고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께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는 주님의 명령에 따라 원하시는 분들께는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세계 어느 곳이든지 열한시 월간지를 받아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11hn.net 홈페이지에서도 열한시 월간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