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요한계시록 강해 19부: 세상 끝이 가까울수록 “교회가 반드시 전해야 하는게 뭔가요?” ...

요한계시록 강해 19부: 세상 끝이 가까울수록 “교회가 반드시 전해야 하는게 뭔가요?” [성경의 예언들 67회] – 손계문 목사

150
0

 

요한계시록은 예수님의 승천이후부터 재림하실 때까지의 기독교 역사를 함축된 언어와 상징으로 계시해주신 예언입니다. 요한계시록 10장의 배경은 일곱교회 중에서 19세기 빌라델비아 교회 시대에 벌어지는 일이면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마지막 시대와 연결되는 중요한 예언을 마치 릴레이 선수가 바통을 넘겨주는 것처럼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다니엘서의 예언이 요한계시록 10장에서 장엄하게 성취되며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니엘서의 예언이 요한계시록 10장에서 완전히 종결되는 것이 아니라 미완성으로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넘겨지고 있습니다. 그 일은 무엇이고,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중국 선교의 아버지 허드슨 테일러의 삶을 통해 요한계시록 10장의 시대에 살았던 믿음의 선조들의 열정과 헌신,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살 수 있었는지, 그렇게 만든 동력은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오늘을 살고 있는 우리에게 그들이 맡겨준 사명은 무엇인지 은혜 나누도록 합시다!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