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요한계시록 강해 17부: 9장, 성경에 예언된 이슬람과 교황청의 밀월(1) – 손계문 목사

요한계시록 강해 17부: 9장, 성경에 예언된 이슬람과 교황청의 밀월(1)[성경의 예언들 65회] – 손계문 목사

117
0

 

요한계시록 강해 17부: 9장, 성경에 예언된 이슬람과 교황청의 밀월(1)[성경의 예언들 65회]

우리 사회에 위협이 되고 있는 이슬람!
성경은 이슬람에 대해 예언하고 있을까요? 물론 그렇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에 그들이 어떤 일을 해왔고, 무슨 일을 하려는지 충분히 밝혀주고 있습니다.

계시록에 나오는 일곱나팔 중에 8장의 첫번째부터 네번째 나팔까지는 유대교와 천주교에 대한 심판과 로마제국의 멸망을 다루고 9장에서는 다섯째와 여섯째 나팔인데, 그것은 이슬람을 직접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카톨릭과 이슬람은 공존할 수 없는 세력인데, 역사에서 교황이 이슬람의 세력을 힘입어 권력을 강화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이슬람은 무함마드가 계시를 받아서 창시된 종교가 아니라 교황청이 많은 투자를 해서 만든 종교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왜 교황청이 이슬람을 만들었을까요?

1219년 십자군과 이슬람이 한창 전쟁 중일 때, 교황청의 프란치스코는 이슬람 최고 지도자인 술탄을 만납니다. 며칠 동안 술탄과 함께 머물다 돌아왔는데, 술탄은 프란치스코를 매우 친절하고 정성을 다해 대접하였으며, 아무런 위해도 가하지 않았습니다.

현 교황의 이름이 뭔가요? 바로 이 프란치스코 이름을 땄습니다. 이슬람과 교황청의 비밀협약을 기억하고 완성하자는 의미일까요?
놀라운 사실은 2019년 2월, 역대 교황가운데 최초로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슬람교 탄생지인 아라비아에 방문했고, 아부다비에서는 역대급 환영행사를 가졌습니다. 대통령궁에서 환영식을 하고, 이슬람 최고 성직자인 이맘도 영접에 나섰고, 의장대 도열은 물론이고 에어쇼까지 하며 화려한 환영을 했습니다. 이슬람과 기독교, 유대교 등 다양한 종교 지도자들 수백명이 참가하는 국제회의에서 종교간 협력에 대해 논의합니다. 마치 아시스의 프란치스코가 술탄을 만났던 것처럼 재현되는 역사입니다. 왜 현재 교황이 프란치스코라는 이름을 사용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슬람은 왜 기독교를 싫어할까요?
이슬람 테러는 단순히 과격분자들의 정신나간 짓일까요?

{요한계시록 제17부} 9장, 성경에 예언된 이슬람과 교황청의 밀월(1)
성경의 놀라운 비밀들이 풀어집니다.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