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지 201-250 233호 제3부 마지막 때를 위한 실제적인 준비

제3부 마지막 때를 위한 실제적인 준비

41
0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눅 21:28).

성경을 올바로 연구한 많은 사람은 마지막 예언의 성취가 가까운 것을 느끼며, 이 경제침체 속에서 마지막 다가올 환난의 때를 위해 실제로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에 대하여 많은 질문을 던집니다.
마지막 환난과 경제위기에 대하여 실제적인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빚과 Payment(월 할부금) 없는 경제 계획

현재 미국과 전 세계가 당면하고 있는 이 경제위기 상황이 짐승의 표의 강제령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있고, 또 경제 문제뿐만 아니라 지구의 환경문제로 말미암은 엄청난 규모의 자연재해나 테러가 대도시를 엄습할 때 미국 정부는 즉시로 계엄령을 선포하게 될 수 있으며, 그 일은 전제주의 국가의 성격을 띤 통제 상황을 발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이 짐승의 표의 환난을 불러오는 예언 성취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그리스도인들은 깨어서 준비하며 이를 주목하고 있어야 합니다.

1920년대 말 세계 경제공황이 시작되자, 세계의 자본주의 국가들은 세계 공황을 극복하는 경기회복책으로서 행정권을 강화하고 통제 경제를 실시하였으며, 몇몇 국가는 공황을 극복하기 위한 타개책으로 강대한 군사력을 가진 전제주의 정부를 수립하였던 예가 있었습니다. 이로 보아 경제공황은 미국에 독재주의 성격을 띤 정부를 탄생하게 할 가능성이 많은 것입니다. 이러한 때에 지혜로운 그리스도인들은 깨어서 예수 재림의 징조와 마지막 예언 성취의 징조들을 살펴보면서 환난을 위하여 영적으로, 또한 실제적으로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다가온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실제적인 준비로 제일 먼저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각 개인의 경제생활이 부채나 월 할부금에 대하여 자유롭게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그리스도인들은 은행이나 통제 시스템에 의해서 간섭을 받지 않도록 모든 빚이나 부채, payment(월 할부금)로부터 자유로워야 합니다. 빚이나 월부로 갚아야 하는 것들이 없어야 전체적으로 가동될 경제 통제시스템으로부터 자유롭게 되고, 그렇게 되어야 짐승의 표의 환난이 서서히 시작되는 초반부에 짧은 기간이라도 안전하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은 투자해서 더 벌려고 하는 욕심이나 소비를 줄이고, 갚고 해결해야 할 빚이나 신용카드의 부채나 월 할부금들을 한시바삐 해결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마지막 사건들과 예수 재림은 잉태된 여자에게 해산의 고통이 임하듯이 임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가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때에 잉태된 여자에게 해산 고통이 이름과 같이 멸망이 홀연히 저희에게 이르리니 결단코 피하지 못하리라”(살전 5:3). 지구 역사의 끝이 가까운 시점에서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은 “인자의 때는 노아의 때와 같으니라”라는 그리스도의 말씀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노아의 가족이 하나님께서 주신 정확한 계획과 설계도대로 방주를 만드는 일에 순종하였고, 결국 그 방주에 의해서 구원을 받았던 것처럼, 마지막 시대에도 환난과 핍박을 통과하려고 하나님의 뜻대로 순종하며 준비하는 사람들만이 구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