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지 201-250 226호 이 시대의 고레스를 찾아서

이 시대의 고레스를 찾아서

50
0

권두언

인류를 무정하고 불행하게 만드는 죄의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놀라운 구원의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지만 그 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고 따르는 당신의 백성들이 협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예언이 성취된 역사가 된 사실을 통해 하나님의 약속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무리 하나님의 예언이라 할지라도 그 예언을 성취시키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예언을 알고 준비해 온 자들,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하여 살아온 자들이 없다면 하나님은 구원의 계획을 이룰 수가 없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을 포로 된 상태에서 해방시켜 다시 성전을 재건하게 하실 하나님은 150년 전 이미 그 일을 이사야를 통해 예언하셨고 다니엘에게 깨닫게 하여 고레스에게 청하게 하였으며, 고레스를 통해 그 예언이 성취됩니다.

고레스는 이스라엘 백성을 본향으로 돌아가도록 이끈 중요한 인물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마지막 때에 고레스처럼 하나님의 백성을 본향으로 이끌어 가도록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할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등장하지 않으면 얼마나 더 이 죄악 세상에서 머물러 있어야 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을 본향으로 인도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에 역사를 성취하셨던 것처럼 마지막 시대에도 당신의 백성을 하늘 본향으로 인도하기 위해 예언을 성취하실 것입니다. 지금은 인류 역사의 끝을 가져오는 고레스와 같은 예수님의 증인이 출현하는 시대입니다.

세상의 마지막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이 더 가까워진 오늘 입니다. 미리 알려주시고 준비시키는 하나님의 구원의 계획을 이해하여 그 일에 동참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