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말씀 손계문 목사 설교모음 63.예수님이 필요한 사람들 – 손계문 목사

[설교말씀] 63.예수님이 필요한 사람들 – 손계문 목사

36

 

어느 대학교수가 학생들에게 이런 과제를 내줬습니다.
“만일 앞으로 5일 밖에 살지 못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여러분은 뭐라고 답변하시겠습니까?

믿음의 조상들은 예수님이 필요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복음은 죄 문제에 대한 해결입니다.
거짓 복음은 “우리가 이렇게 죄를 지어도 하나님께서 다 봐주신다”고 합니다. 그러나 참된 복음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의 능력은 과거의 죄를 다 용서할 뿐만 아니라 그 죄를 치료하신 다음에 죄 짓지 않는 영혼으로 우리를 재 창조하신다는 것입니다!

저는 천천만만의 신학자가 뭐라 해도 이 복음을 믿습니다!
그 증거가 가슴을 치고 살아있는 한 이것은 절대로 타협할 수 없는 참된 복음입니다!
하나님의 목적은 우리의 속죄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하나님의 형상의 회복입니다!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 안에, 내가 저 안에 있으면 이 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요 15:5).
가지는 자기 스스로 단 하나의 포도알도 맺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연약한 가지에 불과함을 깨닫고 수분과 양분을 포도나무로부터 공급받을 때 생명을 유지하고 열매를 맺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 예수님은 구원만 주실 뿐 아니라 우리의 형편을 다 이해하시고 보살피는 주님이십니다. 이런 주님이 계시는데 우리가 멸망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가 구원받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예수님이 필요한 사람은 저기 세상에서 방황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오늘 우리에게도 절실히 필요되는 주님이십니다!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