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스페셜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다가오는 신세계질서와 짐승의 표 환란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8부

다가오는 신세계질서와 짐승의 표 환란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8부

45
0

다가오는 신세계질서와 짐승의 표 환란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8부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은 대통령이 되자마자 면세 혜택을 받는 종교 시설의 정치활동을 금지한 1954년 이른바 ‘존슨 수정헌법’을 폐지했습니다.
이는 미국이 헌법에 명시된 종교와 정치를 분리한다는 원칙을 바꿔 정치와 종교가 연합된 중세 암흑 시대처럼 종교적인 핍박이 가능한 세상이 올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 놓은 것입니다.

이미 미국은 짐승의 표 환란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미국 각주에 수많은 FEMA(미연방재난관리청) 포로수용소가 건설되어 있습니다.
또한 9/11이후 제정된 애국법은 영장없이 체포하고, 재판없이 감금할 수 있는 법이다. 그리고 이 법은 미국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정부에 반대하는 사람들도 포괄하는 사실상 계엄령을 준비하는 법입니다.
에드워드 스노든은 2013년에 NSA(즉 미국 국가안보국)의 감청 실태를 폭로해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미 전세계 모든 사람은 감시되고 있습니다.
경제가 붕괴되어 사회적 혼란이 일어나면, 모든 언론과 자유가 박탈된 통제국가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빅 브라더의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3장에 예언된 짐승의 표 환란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여러 징조가 있습니다. 신세계질서와 짐승의 표 환란은 먼 미래의 일이 아닙니다. 우리의 마지막이 심히 가깝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준비해야할 때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8부 다큐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