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요한계시록 제11부} 라오디게아 2부: 주 예수 대문 밖에 – 손계문 목사

[성경의 예언들 58회] {요한계시록 제11부} 라오디게아 2부: 주 예수 대문 밖에 – 손계문 목사

76

 

그토록 날카롭고 냉정한 책망에도 불구하고 라오디게아 교회는 거절되거나 버림받은 교회가 아닙니다. 구토직전의 교회지만 그들의 상태는 아직도 치료할 기회가 있습니다.

“무릇 내가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 회개하라”(계 3:19).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한다”는 표현은 성경 전체에 흐르고 있는 하나님의 심정입니다.

여러분 지금 어떤 어려움가운데 있습니까?
그것이 어떤 어려움이든지 간에 바로 그 일을 통해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회개의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어떤 문제이든지 간에 바로 그 일을 통해서 그리스도께로 돌아와서 마지막 백성이 되는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우리에게는 더 이상 방황할 시간이 없습니다. 더 이상 위선을 떨며 살아서도 안되고, 더 이상 맥없는 신자로 살아서는 안됩니다. 이런 신앙은 마지막 바람이 불어올 때 다 날아가버릴 것입니다.

우리가 더러워진 성품의 옷을 빨고 어린 양의 피로 깨끗하게 해야 할 시기는 바로 지금입니다. 우리가 시기심, 자기 뜻대로 하려는 고집, 교만, 정욕, 영적인 나태함을 정복해야만 할 때는 지금입니다. 우리가 깨어서 하나님의 말씀을 갈급한 심령으로 마셔야 할 때는 지금입니다. 예수께서 말씀하십니다. “오늘날 너희가 그 음성을 듣거든 너희 마음을 강퍅케 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