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말씀 손계문 목사 설교모음 45.하늘 나그네 – 손계문 목사

[설교말씀] 45.하늘 나그네 – 손계문 목사

75
0

 

우리가 소망하는 하늘에 언제쯤 도착할까?
목적지는 거의 다 온 것일까?
본향을 찾아 길을 나선 나그네들인 우리에게 이런 일 저런 일, 슬픔과 기쁨과 감사와 아픔, 생명이 태어나고 사랑하는 사람이 죽고…
우리의 눈에서 눈물을 씻겨주시는 그날을 우리는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

의를 위하여 살려면 핍박을 받을 것을 각오해야 합니다.
그 핍박은 동료, 가족, 이웃, 교우 어디서 어떻게 어떤 모양으로 우리앞에 나타날지 모릅니다. 그때 놀래지 말아야 합니다. 그게 그리스도인이 가야 하는 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 기도많이 해야 합니다.

여러분 저는 속히 하늘가고 싶습니다. 왜?
지금 제가 하늘 가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거기서는 무슨 얘기든 편하게 할 수 있으니까!
내가 이 얘기하면 저 사람이 어떻게 생각할까 고민하지 않고, 내가 무슨 얘기를 하든 항상 최선으로 이해해주며 맘 편히 대화할 수 있는 그곳!
악한 사람들이 더 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더 이상 오해하지 않고, 더 이상 비난이나 편가르기가 없는 주님과 함께 편히 쉬는 본향에 마침내 이르게 되는 그날이 너무 그립습니다!

우리는 하늘을 향해 길을 떠난 하늘나그네들입니다. 아직 이 땅에 발을 디디고 살다보니 우리가 죄됩니다. 너무나 부족합니다. 하지만 “그래 난 이런 존재니까 난 해도 안되니까 그냥 이땅에서 말뚝박아야겠어.” 그러지 말고 “주님 저는 죄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님! 주님의 깨끗하고 거룩한 옷을 제게 입혀주십시오. 그리스도만이 오직 저의 의가 되십니다.” 이 고백이 하늘나그네의 마지막 외침, 하늘 나그네 된 우리의 마지막 유언이 되도록 합시다!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팟캐스트 : SOSTV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