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지 201-250 202호 성령충만을 받는 비결

성령충만을 받는 비결

136
0

성령충만이란,
방언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병자를 고치고 환상과 계시를 보는 것이 아닙니다. 새벽기도, 철야기도, 교회의 모든 예배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는 것이 성령충만이 아닙니다. 무당들도 병자를 고치고 환상을 보고 계시를 봅니다. 정한수 떠놓고 자신을 성결케하고 빌고 또 빕니다.

성령충만은,
기록된 말씀에 온전히 순종하는 삶입니다. 성령께서 당신의 삶에 주인이 되는 삶입니다. 이것이 성령 충만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원하십니까? 죄를 용납하지 않으시는 분이 당신을 온전히 사로잡기를 원하십니까?
동일한 시간, 동일한 장소에 당신이 더럽기도 하고 동시에 깨끗할 수도 없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죄와 성령충만이 공존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에게 다시 묻겠습니다. 당신은 이 세상의 쉬운 길을 반대하시는 그리스도께 사로잡히기를 원하십니까? 당신이 성령충만하다면 예수님이 세상과 적대관계에 놓이셨듯이 세상과 적대관계에 놓일 것입니다.
세상의 편한 길을 용납하지 않으시는 성령님과 동행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만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당신은 성령님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성령님을 원한다고 혼자서 착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성령 충만한 생활을 하려면 물고기가 물 안에서 살듯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산다는 것은’ 성경을 100독하고, 목사님 말씀을 열심히 듣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말씀대로 사는 것입니다.
성령 충만한 삶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더 좋은’ 사치품 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다 성령 충만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성령으로 충만한 사람은 그리스도로 충만한 삶입니다.

성령으로 충만해지기 위해서는 성령충만에 대한 열망으로 가득해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갈망하는 만큼 하나님으로 채워지게 됩니다.

지금 당신의 가장 큰 갈망이
말씀에 순종하는 그리스도인, 죄와 악을 용납하지 않는 그리스도인, 의와 거룩을 사모하는 그리스도인, 성령충만한 그리스도인이 되길 소원하는 것이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갈망하는 만큼 채워집니다.

——-

손계문 목사의 [이것이 그리스도인이다] 스토리 채널을 방문하시면 신앙생활에 도움이 되는 더 많은 글들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리스도인이다]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구독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손계문 목사의 [이것이 그리스도인이다] 소식받기 ▶
https://story.kakao.com/ch/oneway/app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