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사진으로 보는 적그리스도의 정체 – 손계문 목사

사진으로 보는 적그리스도의 정체 [성경의 예언들 28회] – 손계문 목사

44
0

신약시대가 시작된 이후 적그리스도가 누구냐하는 관심은 오랫동안 지속돼 왔습니다. 적그리스도가 누굴까요? 이미 여러 강의를 통해 적그리스도는 로마 카톨릭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늘은 왜 로마카톨릭이 적그리스도인지 그 이유를 미술사적인 증거로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단지 천주교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개신교회가 교황의 앞잡이가 되어 충실한 하수인으로 열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적그리스도의 앞잡이 노릇을 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세계적인 미술사학자인 네덜란드의 한스 로끄마커(Dr. H. Rookmaaker)는 “모든 예술에는 중립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림이든지 조각이든지 반드시 그 시대와 작가의 사상이 표출되도록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바티칸의 베드로 성당을 비롯하여 그들의 그림, 조각들을 보면 카톨릭의 배후가 누구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기독교인들이 신/구교가 서로 협력해야 한다며 에큐메니컬에 앞장서는 기독교회를 보면 통탄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현대개신교회가 길을 잃고 방황하고 있습니다. 개신교회가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했기에 분별을 못하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개신교인을 자처하는 후손들이 어찌 이토록 취해 비틀거리고 있단 말입니까!

오늘날 기독교는 키르케에게 홀렸습니다. 교황권이 이교에서 가져온 교리를 그대로 믿고 있고, 교황의 말에 환호하는 지금의 기독교는 음녀에게 홀린 상태입니다. 정말 마법처럼 홀려서 그녀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 마법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부디 더 늦기 전에 성경의 진리대로, 예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을 삶의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로 놓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래 링크의 영상도 함께 참고하세요.
■ 거짓 선지자로 충만한 현대 기독교회

■ 적그리스도 교황이 지배하는 신세계질서 [성경의 예언들 27회]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ostvnetwork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