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그 날이 도적같이 – 손계문 목사

[성경의 예언들 23회] 그 날이 도적같이 – 손계문 목사

50

 

최근 뉴스에서 들려오는 미국 소식이 심상치 않습니다. 미국 경제가 어렵다는 말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요즘에 들려오는 이야기는 어려운 정도가 아닙니다.

미국은 상당히 심각한 상황입니다. 미국 땅을 동서남북으로 관통하는 아스팔트 고속도로가 자갈들로 바뀌고 있는데, 원인은 주정부가 돈이 없어서 비용이 많이 드는 아스팔트 도로를 감당하지 못하고 자갈로 대체하거나 그냥 방치한다는 것입니다.

미국만 큰일난게 아닙니다.

일본은 1,2년 안에 국가적으로 파산할 것이라고 경제 전문가들은 얘기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실업률 수준이 1930년 미 대공황 당시를 이미 넘어섰습니다.

청년 실업률은 50%이상이 대부분입니다. 유럽에서 경제 위기로 자살한다는 사람들의 기사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의 자살보다 더 큰 문제는 유럽대륙 전체를 경제적 자살로 이끄는 유럽지도자들의 정책이라는 것입니다.

한국은 스스로 독립할 수 없습니다. 미국, 중국, 일본 등의 상황에 따라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게 한국 경제 상황입니다. 일본의 잃어버린 20년의 경제위기가 한국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통장에 얼마나 저축해 놓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하루아침에 여러분의 예금을

국가가 모두 환수해 가는 날이 올 것입니다. 아니면 저축해 놓은 돈들이 단지 숫자에 불과할 뿐 돈으로서의 가치를 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도적같이 온다는게 무엇일까요? 도적같이 온다는 말씀의 의미를 아십니까?

예수께서 도적같이 오신다는 말이 재림을 말하는 것일까요? 도적같이 온다는 것은 예수님의 재림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재림은 도적같이 임할 수가 없다. 우리는 빛의 아들이지 않습니까!

그런데 생각지 않은 때에 도적같이 옵니다. 그러므로 예비하고 깨어 있으라고 했습니다.

무엇이 갑자기 임한다는 것일까요?

성경의 예언들 23회 [그 날이 도적같이] 강의를 통해 깊은 말씀의 뜻을 깨닫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성경의 예언들 파트영상:
매일을 마지막 시간인 것처럼
http://youtu.be/i-xcIbXr594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ostvnetwork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