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 참된 복음, 참된 교회 – (다니엘서 7,9,12장/계시록 10,11,12장) – 손계문...

[성경의 예언들 16회] – 참된 복음, 참된 교회 – (다니엘서 7,9,12장/계시록 10,11,12장) – 손계문 목사

83

 

재림운동 전에 유럽의 각 개신교들이 천주교의 핍박 때문에 일제히 미국으로 이민을 갔습니다. 모든 교파가 다 들어왔습니다. 흩어져 있던 기독교인들이 1800년대 중반 재림운동이 일어나자 초교파 운동으로 다 모였습니다.
각 교파의 성경적인 진리들을 다 모으고, 묻혀있던 감추인 진리들을 캐내기 시작했습니다.

칼뱅 개혁의 유산인, “칭의-행위로 구원이 아니라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과 죄인을 구원하는 절대적인 “하나님의 주권”을 성서적인 진리라고 인정하는 동시에, 감리교의 요한 웨슬리가 칼뱅의 예정론 대항하여 이룩한 “자유의지”와 “성화-그리스도인의 거룩한 생활”을 받아들이고, 또 루터교의 핵심인 만인 사제(롬 5: 17), 즉 천주교의 고해성사는 잘못되었으며 모든 사람은 하나님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직접 기도할 수 있다는 사실.

세례가 아니라 물에 잠기는 침례가 성경적이라는 것, 회중파 청교도가 주장했던 “정치와 교회는 분리되어야 한다”를 신념으로 삼고, 재세례파 개혁의 유산인, 사람이 죽는 즉시 천국과 지옥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 상태(잠)에 있다가 그리스도의 재림 때 부활한다는 “부활신앙”을 회복하고,메노나이트 재세례파의 우리 몸은 거룩한 성전이라는 가르침에 따라 건강과 절제생활,영원토록 지글지글 불태우는 지옥은 성경의 가르침이 아니라 이방종교에서 가져온 것을 확인하고,이렇게 흩어져 있던 성경의 진리들을 진리의 용광로 속에 다 집어넣어 함께 녹였습니다.

그러다가 마침내,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요한계시록 12: 17)

마침내 지성소가 열리고 1844년 이후에 이 지상에 누가 나타납니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예수의 증거를 가진 남은 자손이 출현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유대인도 계명을 지킨다고 하지만 예수님을 믿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예수의 증거를 가진 무리들.

요한계시록에서 선언한 “그 여자의 남은 자손”들이 출현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SOSTV 기독교방송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ostvnetwork

댓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