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지 201-250 207호 SOSTV 월간지 제207호-하나님께서 무엇을 기다리시는가?

SOSTV 월간지 제207호-하나님께서 무엇을 기다리시는가?

9
0

권두언

우주에는 심각한 법정 투쟁이 진행 중입니다. 하나님의 법은 불공평하고 결함이 있기 때문에 우주의 행복을 위해서 그 법을 폐기해야 한다는 사단의 고소가 하늘 법정에 상정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계명은 피조물들은 결코 지킬 수 없는 것이며, 하나님은 그 지킬 수 없는 법을 강요하는 이기적인 분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경륜을 세우셔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셨습니다. 그 구속의 경륜 속에는 하늘이 이전에 결코 쏟아본 적이 없는 놀라운 선물, 곧 당신의 독생자를 주신 사랑의 선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성육신은 하나님의 사랑을 증명하기에 충분했고, 계명을 지키는 그의 의로운 생애는 하나님의 법을 옹호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사단의 고소가 해결될 수 없었습니다. 우주에 걸려있는 이 소송사건은 하나님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증인들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의로우심과 하나님의 법의 공의를 드러내고 옹호해 드릴 증인들이 필요한 것입니다.

사단이 던진 이 고소에 대한 증명과 변호가 공정하고 명백하게 온 우주 앞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하나님께서는 사단과의 그리고 죄와의 전쟁을 끝마치실 수가 없으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자기 자신을 하나님께 온전히 굴복하고, 성령의 충만하심과 능력을 받아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는 사람들, 선과 악의 대쟁투에서 하나님께 승리를 가져오며 우주의 법정에서 하나님을 변호할 증인들이 나타나기를 지금 하나님께서는 학수고대하고 계십니다.

우리 속에 놀라운 구속의 신비가 이루어지기를, 그리하여 하나님의 증인이 되기에 부족함 없는 독자 여러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