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지 201-250 205호 기도원에 갈 것이 아닙니다

기도원에 갈 것이 아닙니다

10
0

우리를 회개시키는 실제적인 도구는 말씀입니다.

감정을 뜨겁게 만드는 찬양시간이 아닙니다. 목이 쉬도록 부르짖는 통성기도가 아닙니다. 그런 것들이 뭔가 해결했다는 시원한 느낌은 줄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이 회개는 아닙니다.

우리는 진리의 말씀으로 태어나야 합니다. 말씀이 우리의 눈을 밝게 하고, 영혼을 소성케 하고,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줍니다. 말씀은 우리를 거듭나게 하는 썩지 아니할 씨입니다. 우리가 씻음을 받았다면 그것은 진리를 통해 그렇게 된 것입니다. 말씀은 믿음이 생기게 하고 우리를 거듭나게 합니다.

그리스도의 정신과 같지 않은 모든 것을 씻어버려야 합니다. 그리고 순결하고 거룩하며 더럽혀지지 않은 예수님의 속성이 마음에 채워져서 마음의 온 샘이 향내로, 달콤한 향기로, 생명에서 생명에 이르는 냄새로 향긋한 꽃처럼 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직 회개하지 못했다면 찬양집회나 기도원에 갈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부지런히 읽으십시오. 말씀이 강력하게 선포되는 곳에 모이고, 성령님이 말씀을 통해 임하시기를 기도하십시오. 무릎을 꿇고 기도한 말씀을 읽고, 말씀을 읽은 다음 무릎 꿇고 다시 기도하십시오.

우리가 말씀을 통하여 하늘 아버지와 친숙하게 되려고 노력할 때 천사들은 우리에게 접근하고, 우리의 성품은 고상해지며, 하나님께서 회개의 선물을 주실 것입니다. 우리는 더욱 그리스도를 닮아가게 될 것입니다.

출처 : 카카오 스토리, 손계문 목사의 [이것이 그리스도인이다] 채널

답글 남기기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이름을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