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교양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일루미나티를 무너뜨리는 유일한 길과 성경 예언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10부

일루미나티를 무너뜨리는 유일한 길과 성경 예언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10부

44
1

일루미나티를 무너뜨리는 유일한 길과 성경 예언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10부

우리는 그동안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시리즈 영상들을 통해 신세계질서와 짐승의 표 환난이 역사적으로 준비되어 왔고 우리가 사는 이 시대에 실제 이뤄지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신세계질서와 짐승의 표 환난을 통해 온 세상이 하나님을 반역하게 하려는 비밀조직(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예수회)을 우리가 과연 대항할 수 있을까요? 가능하다면 우리가 그들에게 실제적으로 대항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성경은 세상을 지배하는 비밀조직을 대항해서 일어날 사람들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요한계시록 12: 17)

성령의 역사를 통해 진리로 하나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준비되면 초대교회 때 있었던 오순절 성령의 역사가 다시 한번 더 크게 일어나며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고 그런 다음에 “끝이 올 것”입니다(마 24: 14).

하나님께서는 바벨론을 향해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할 사람들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비밀 조직들이 이루려는 신세계질서 즉 온 세상의 연합은 인류 역사상 하나님을 가장 크게 대적하는 인류 최후의 배도가 될 것이고, 그 결과로 온 인류의 은혜의 시간이 마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때에 하나님의 참 백성은 어떠한 사람들이 되어야 할까요?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하지 않고 인간의 유전대로 이교와 기독교를 혼합한 바벨론, 배도의 어미 천주교회에 WCC를 통해 연합하며 진리를 땅에 던져야 하겠습니까?
아니면 마틴 루터와 같이 “오직 성경”을 주장하며 배도의 물결에 참여하는 다수와 연합하기보다는 홀로라도 하나님을 위해 굳건히 서서 온 세상에 마지막 자비의 경고를 외쳐야 할까요?

우리는 역사상 가장 엄숙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모든 사람의 은혜의 시간이 마쳐지고 있는 시대입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 우리는 진리이신 예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따라가는 마지막 성도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10부 다큐 영상을 참고하세요.

1 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