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요한계시록 제11부} 라오디게아 2부: 주 예수 대문 밖에 – 손계문 목사

[성경의 예언들 58회] {요한계시록 제11부} 라오디게아 2부: 주 예수 대문 밖에 – 손계문 목사

17
0

 

그토록 날카롭고 냉정한 책망에도 불구하고 라오디게아 교회는 거절되거나 버림받은 교회가 아닙니다. 구토직전의 교회지만 그들의 상태는 아직도 치료할 기회가 있습니다.

“무릇 내가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 회개하라”(계 3:19).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한다”는 표현은 성경 전체에 흐르고 있는 하나님의 심정입니다.

여러분 지금 어떤 어려움가운데 있습니까?
그것이 어떤 어려움이든지 간에 바로 그 일을 통해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회개의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어떤 문제이든지 간에 바로 그 일을 통해서 그리스도께로 돌아와서 마지막 백성이 되는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우리에게는 더 이상 방황할 시간이 없습니다. 더 이상 위선을 떨며 살아서도 안되고, 더 이상 맥없는 신자로 살아서는 안됩니다. 이런 신앙은 마지막 바람이 불어올 때 다 날아가버릴 것입니다.

우리가 더러워진 성품의 옷을 빨고 어린 양의 피로 깨끗하게 해야 할 시기는 바로 지금입니다. 우리가 시기심, 자기 뜻대로 하려는 고집, 교만, 정욕, 영적인 나태함을 정복해야만 할 때는 지금입니다. 우리가 깨어서 하나님의 말씀을 갈급한 심령으로 마셔야 할 때는 지금입니다. 예수께서 말씀하십니다. “오늘날 너희가 그 음성을 듣거든 너희 마음을 강퍅케 하지 말라”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홈페이지: www.11hn.net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팟캐스트 : SOSTV
후원하기: https://www.ihappynanum.com/Nanum/B/0…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