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요한계시록 제5부} 서머나: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은 -손계문 목사

[성경의 예언들 52회] {요한계시록 제5부} 서머나: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은 -손계문 목사

15
0

 

오늘날 교회에 왜 박해가 사라졌을까요? 교회 다닌다고 경찰이 잡아가나요? 교회 다닌다고 세금을 더 내라고 합니까? 오히려 세금을 면제해 주죠. 사도 바울은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핍박을 받으리라”(딤후 3:12)고 했는데, 그러면 박해의 불이 꺼진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 그 유일한 이유는 교회가 세속과 타협하여 별로 반대를 받을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오늘날의 종교는 그리스도와 사도들과 초대교회 신자들이 생활하던 당시처럼 순결하고 거룩한 성격의 것이 아닙니다.

기독교가 세상에서 인기가 있는 이유는, 교회가 죄와 타협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기독교가 세상에서 인기가 있는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을 너무나도 무시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기독교가 세상에서 인기가 있는 이유는, 잘못된 구원의 확신으로 경건이 사라졌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초대교회의 신앙과 능력이 되살아날 때에 박해의 정신은 다시 나타날 것이며, 핍박의 불길은 다시 타오를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 개인의 신앙, 우리 교회의 신앙, 한국교회와 세계기독교의 신앙과 신학을 철저히 점검해야 할 때입니다. 기독교는 세상에서 인기가 없어야 합니다. 기독교를 선택하는 것은 바보이든지, 아니면 정말 그리스도인이든지 둘 중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팟캐스트 : SOSTV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