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제12부, 신앙부흥을 꿈꾸자{마지막 백성의 소명과 사명}

[성경의 예언들 47회] 제12부, 신앙부흥을 꿈꾸자{마지막 백성의 소명과 사명}

12
0

 

이 시대의 기독교회에 참된 경건의 부흥은 우리의 모든 필요 중에서도 가장 심각하고 가장 긴급한 것입니다. 교회가 이대로 죽도록 내버려둬서야 되겠습니까? 기독교회에 신앙 부흥을 일으키는 것이 우리의 첫째 기도제목이 되어야 합니다. 나의 일신이나 우리 가족을 위한 기도만 할 것이 아니라, 기독교회의 참된 부흥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의 하늘 아버지께서는 세상의 부모들이 저희 자식들에게 좋은 선물을 주고 싶어하는 그 이상으로 구하는 자들에게 성령을 주시려고 하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약속은 언제나 조건적입니다. 그 조건이란 뭔가요? 죄에 대한 자복, 겸비, 회개, 말씀에 순종 그리고 열렬한 기도입니다. 신앙 부흥은 이러한 일의 결과로 오는 것입니다.

오, 여러분! 오늘날 교회는 일종의 최면에 걸려있습니다. “환란의 때가 이르기 전에 나는 휴거될 거야. 하나님은 사랑이신데, 우리가 환란을 통과하도록 내버려 두실 리가 없어.”
여러분! 이러한 믿음은 환란의 때 피난처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환란을 두려워 할 것이 아니라 환란중에서도 우리를 보호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또 심령을 그리스도께 굴복시키지도 않으면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그리스도인으로 살지도 않으면서, “아 나는 교회에 열심히 다니니니까, 우리 교회는 진리교회니까, 마지막 남은교회니까 늦은비를 받고 환란을 통과할 수 있을거야.”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 필요한 준비를 내가 해야 합니다. 아무런 노력도 없이 놀라운 신앙 부흥의 체험을 맛보게 되리라는 엉뚱한 생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엘리야의 호소는 오늘날도 울려 퍼집니다. “엘리야가 모든 백성에게 가까이 나아가 이르되 너희가 어느 때까지 두 사이에서 머뭇머뭇 하려느냐 여호와가 만일 하나님이면 그를 좇고 바알이 만일 하나님이면 그를 좇을지니라”(왕상 18:21).

교회의 현실을 보고 탄식하는 목회자, 교역자, 성도들이시여 함께 기도하고 함께 헤쳐 나갑시다. 혼자 꿈꾸면 영원히 꿈이지만 함께 꿈꾸면 현실이 됩니다. 회개운동, 거룩운동, 재림운동을 함께 합시다! 그러면 그것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팟캐스트 : SOSTV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