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제11부, 마지막시대에 등장하는 예수의 증인{마지막 백성의 소명과 사명}

[성경의 예언들 46회] 제11부, 마지막시대에 등장하는 예수의 증인{마지막 백성의 소명과 사명}

11
0

 

예수님의 재림으로 인류역사가 끝이 나는 마지막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지금 사탄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고 있는 최후의 전쟁시기입니다(벧전 5:8).
이러한 때에 11시 일꾼은 사탄의 세력을 무너뜨리고, 마지막 종교개혁을 완성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재림과 하나님의 인을 세상에 분명히 전해야 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일을 위해서는 참 성령의 역사가 필요하며 우리는 그것을 “늦은비 성령”이라고 부릅니다.

사도시대는 씨앗의 파종을 위한 이른비 성령의 시대였고, 마지막 시대는 곡식을 여물게 하는 늦은비 성령의 시대입니다. 이른비가 가랑비였다면 늦은비는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장대비입니다. 요엘의 이 예언은 사도시대에 부분적으로 성취되었다. 이제 그 예언은 지금 이 시대를 사는 마지막 백성들에게 보다 더 분명하게 성취될 때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사탄은 자기의 때가 얼마 남지 않은 줄 알고 크게 분내어 짐승의 표의 환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도 최후의 전쟁을 위하여 사람의 아들 그리스도라는 의의복음을 통해 용사들을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재림하실 때가 다 되었습니다. 참된 회개운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혼자 회개하는게 아니라 함께 회개해야 합니다. 그래서 신랑을 맞이할 거룩한 무리가 준비되어야 합니다.
주님이 오실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우리를 이 마지막 시대에 살게 하시고 마지막 시대에 전해야 하는 복음을 맡기셨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이루어드리는 예수님의 증인들이 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