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제9부, 종말의 때 성령 강림{마지막 백성의 소명과 사명} – 손계문목사

[성경의 예언들 44회] 제9부, 종말의 때 성령 강림{마지막 백성의 소명과 사명} – 손계문목사

14
0

 

늦은비는 이 마지막 시대 우리를 위해 준비된 성령의 역사입니다. 교회를 태동시키기 위해 이른비를 주신 것처럼, 이제는 종말에 사는 마지막 교회, 참 백성을 만들기 위해 늦은비가 임합니다. 이른 비를 통해 초대교회가 탄생하고 땅끝까지 복음을 전한 것처럼, 늦은비를 통해 다시오시는 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시키고, 적그리스도와 짐승의 우상의 정체를 폭로하여 세상을 깨우고, 담대하고 능력있게 진리를 증거하게 해 주십니다.

늦은비는 인류역사의 클라이막스입니다. 최절정입니다. 역사의 주인공으로 서느냐, 들러리로 왔다가 그냥 사라져버리느냐는 이 늦은비의 여부에 결정됩니다. 이것이 없으면 마지막 백성으로서 설 수가 없고, 이 타락한 시대에 복음전파도 계란으로 바위치기 밖에 안되고, 환란을 통과할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늦은비가 필요합니다.

자 우리가 이 늦은비를 받아야 할 텐데, 문제는 어떻게 해야 늦은비를 받을 수 있을까요?

여러분 소생하고 싶으십니까? 영적 매너리즘에서 벗어나길 원하십니까? 우리 구주 그리스도와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갈망하십니까? 지금 그 상태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벗어날 힘이 없으십니까? 주님이 말씀하신대로 살고 싶은데, 자꾸 패배하고 쓰러집니까?
“사람의 아들 그리스도”라는 늦은비의 빗방울을 받아 마십시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신앙부흥을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늦은비의 빗방울! 이것이야말로 그리스도께서 나누어주시는 생명수입니다.

지금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늦은비의 빗방울이 타는 목마름을 가진 정결한 영혼들의 심령을 적시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사람의 아들 그리스도라는 늦은비의 빗방울의 축복이 우리 모두에게 풍성히 임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