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제7부, 메시아닉쥬와 대체신학 누가 진짜 이스라엘인가{마지막 백성의 소명과 사명} – 손계문...

[성경의 예언들 42회] 제7부, 메시아닉쥬와 대체신학 누가 진짜 이스라엘인가{마지막 백성의 소명과 사명} – 손계문 목사

9
0

 

요즘 여러 다양한 채널에서 유대인의 회복과 갖가지 말세의 정황들을 전파하고 있는데, 실제 이스라엘의 회복이 있어야 전 세계의 회복이 있고, 그래야 주님이 재림하신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래서 유대인들이 기독교로 개종을 하면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웠다고 생각합니다.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운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 증거가 유대인들이 기독교로 개종하기 때문일까요?

대체신학을 악이라고 표현하면서 그리스도이후 영적계보를 교회가 잇는 것이 아니라, 혈통적 유대인들이 여전히 그 계보를 잇고 있으며 그래서 1948년 이스라엘이 독립한 것은 성경의 성취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결론이 뭘까요? 그래서 뭘 말하고 싶은 것일까요?

1948년 이스라엘 재건이 수많은 기독교인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스라엘 국가 재건이 성경 예언의 성취라고 얘기합니다. 이렇게 믿는 사람들은 이스라엘 뉴스에 관심을 두고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A.D. 70년 로마의 티투스 장군에 의해 예루살렘이 멸망되고 나서 2,000여 년이 흐른 뒤에, 지금의 중동 땅에 이스라엘이라는 국가가 1948년 5월 14일에 재건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사실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정말 하나님은 이스라엘 국가를 통해 마지막 예언을 성취하시려는 것일까요?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