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말씀 손계문 목사 설교모음 33.주여 봄처럼 새롭게 되기를 원하나이다 – 손계문 목사

[설교말씀] 33.주여 봄처럼 새롭게 되기를 원하나이다 – 손계문 목사

9
0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왔습니다.
얼어붙은 대지에 새로운 봄날을 주신 것처럼, 허물과 결점 많은 지난날에 용서의 은혜를 주십니다. 그것을 믿음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삶으로 살 수 있도록 창조의 선물을 주십니다. 용서의 은혜와 창조의 능력 이 두 선물을 받기 원하십니까?
가난한 심령, 상한심령, 통회하는 심령을 가지고 회개하는 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4] 긍휼에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5]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살리셨고 (너희가 은혜로 구원을 얻은 것이라) [8]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엡 2:4,5,8)
십자가에서 완전한 의와 완전한 순종과 완전한 성품을 다 이루시고 승리하신 예수님의 은혜가 우리 마음가운데 경험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주여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이 우리 곁에 왔습니다. 나뭇가지에 생기가 돌고 단단히 굳었던 땅들이 봄의 기운으로 풀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의 심령은 여전히 꽁꽁 언 얼음 속에서 차갑게 식어 있지는 않은지요. 주여, 우리의 영혼에 두껍게 서려 있는 이 얼음을 녹여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우리에게 말씀의 빛을 허락하시어 꽁꽁 언 얼음이 산산이 부서지게 해 주시옵소서. 우리 자신들을 볼 때는 도무지 살 소망도 없는 자들이지만 다시 살아나 싹을 틔울 수 있도록 창조의 능력을 나타내 주시옵소서. 주여 봄처럼 새롭게 되기를 원하나이다. 따스한 기운을 내 영혼에 품고, 가는 곳마다 봄의 향연을 베푸는 실제적인 그리스도인이 되게 해 주시옵소서. 창조주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 SOSTV 기독교방송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