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성경의 예언들 욥과 야곱의 경험 우리의 미래 – 손계문 목사

[성경의 예언들 20회] 욥과 야곱의 경험 우리의 미래 – 손계문 목사

16
0

 

예수님의 재림 전에 있을 마지막 환란을 이해하지 못하면 욥기를 완벽하게 해석할 수 없습니다.
이 욥기는 마지막 환란을 겪어야 할 사람들을 위한 표상입니다. 이것을 깨달으면 욥기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환란은, 욥처럼 죄가 전혀 없는데도 의인이 겪는 고난입니다.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라는 명령이 강요되고, 짐승의 표를 받지 않으면 매매를 못하게 되고, 생존하는 것 자체가 환란인 그런 때가 곧 옵니다.

욥은 최고의 환란을 겪었습니다.

욥이 겪은 것처럼 큰 환란, 개국 이래로 그때까지 없던 환란(단 12:1)을 우리는 겪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밖에서 오는 사탄의 권세에서 구원함을 받기 전에 먼저, 내 안에서 역사하는 악함의 권세에서 구원함을 받아야 합니다.

주께서는 우리가 세속적인 것과 이기심과 조급함과 비 그리스도적 품성에서 깨끗함을 받도록 하기 위하여 우리에게 시련을 허락하십니다.

그 깊은 환난의 물결이 우리를 덮치도록 허락하시는 것은 그 시험을 통하여 더욱 순결하고 더욱 거룩하고 더욱 기쁨을 누리게 하시기 위함입니다.

우리가 그 어려운 시험을 참고 견딘다면 그 시험에서 나올 때에는 신의 성품을 반사하게 될 것입니다.

욥의 경험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리스도인이 두려워해야 할 것은 환란이 아니라 환란 중에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시지 않는 것입니다.

욥기를 이해할 수 있는 Key
http://www.youtube.com/watch?v=F-94QV…

■ SOSTV 기독교방송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연락처: 1544-0091 / sostvkr@hotmail.com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ostvnetwork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