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강해 및 강의 주제별 성경공부 1회 – 두개의 십자가

[주제별 성경공부] 1회 – 두개의 십자가

10
0

하나님께서 죄의 노예된 상태에서 구해주는 방법은 무엇인가?
죄의 용서뿐 아니라 죄의 속박에서부터 완전하고 유일한 해결책은 오직 십자가이다.
그러면 왜 십자가가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켜주는가?
갈보리에서 십자가를 통해서 완전한 승리를 주었다면 어떻게 지금도 죄에서 신음하며
죄의 사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그저 용서만을 구하는 무기력한 신앙생활을 할까?
창세 이후로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신 예수님!
지금도 예수님은 여전히 하늘에서 인류의 죄의 고통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은 모르는 사람이 많다. 우리가 죄를 다시 반복하여 지을 때마다 예수님은 십자가의 고통을 또 다시 느끼신다. 더 이상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지 말아야 하는데…..

아담이 범죄한 이후부터 죽음의 고통 가운데 살아오신 어린 양이신 예수님!
성육신하신 이후에 12살 때 유월절 예식에 참여하여 비로소 대속의 죽음에 대하여 깨달으신 어린 예수님!
마굿간에서 태어나신 하나님이신 예수님! 인성을 쓰신 하나님이신 예수님!

우리처럼 어릴때부터 말씀을 배우고 익힘으로 하나님을 알아오신 예수님!
하나님의 본체시나 자신을 비워 종의 형체를 지니고 우리와 같은 성정을 가지신 하나님!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하늘에서 부터 십자가를 지는 마음으로 4000년을 지내고 성육신하신 사랑. 이 땅에서 지신 십자가는 하늘에서 창세 이후로 죽임을 위하여 십자가를 지신 그 사랑의 증거이다.
두개의 십자가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더 묵상하는 기회가 되시길……

기독교방송, 설교, 말씀, 성경말씀, 성경공부, 성경강해, TV선교방송, 진리, 은혜,성령

■ SOSTV 기독교방송
카페: http://cafe.naver.com/sostv1004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SOSTV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ostvnetwork
한국 : 1544-0091, 070-7569-2300 sostvkr@hotmail.com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