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교양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짐승의표 환난 성경 예언과 미국 그리고 프리메이슨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3부

짐승의표 환난 성경 예언과 미국 그리고 프리메이슨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3부

24
0

짐승의표 환난 성경 예언과 미국 그리고 프리메이슨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3부

2부에서 우리는 프리메이슨들이 오늘날 고대 오컬트 세력의 계보를 잇고 있음을 보았는데, 그들은 공식적으로는 16세기에 유럽에서 조직된 비밀 결사입니다. 프리메이슨이 존재하기 전에 장미십자회가 있었고, 장미십자회가 있기 전에 템플 기사단, 영지주의자들, 카발라 학자들 (히브리 신비주의 철학), 그리고 그 시작에는 고대 신비주의 종교들이 있습니다.

카발라, 영지주의, 뉴에이지, 프리메이슨들의 오컬트 신학에서 인간은 완벽하게 되어 결국에는 신이 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즉 창세기 3장에서 뱀이 하와를 유혹하며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고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될 것”이라는 거짓말을 반복하고 있는 것이죠.

근현대에 들어와서 오컬트 세력이 집중적으로 관심을 보인 지역은 바로 미대륙입니다. 그들은 왜 미대륙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였을까요? 그 이유는 그들이 미국을 신아틀란티스를 실현할 장소로 보았기 때문입니다.

미국으로 프리메이슨들을 보낸 사람이 바로 “아는 것이 힘”이라는 명언으로 유명한 영국의 장미십자회 수장 프랜시스 베이컨경입니다. 이 사실에 대해 멘리 P. 홀은 “많은 미국의 건국자들이 메이슨이었을 뿐 아니라 유럽에 존재하는 비밀스럽고 위엄있는 조직의 도움을 받았다. … 프랜시스 베이컨이 설계한 프로그램에 따라 신아틀란티스는 잘 형성되어갔다.”고 기록하였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오컬트 세력의 활발한 활동에 대하여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 만 살펴보아도 너무나 분명히 깨닫게 됩니다.

또한 미국 역사 속에서 비밀 조직들에 속한 유력 인사들을 살펴보면 우리는 더욱 놀라게 됩니다. 미국의 초대 대통령인 조지 워싱턴으로 시작하여 역대 대통령 중에 프리메이슨으로 확인된 대통령만 최소 14명입니다. 그 외에도 프리메이슨 유스 그룹 데몰레이 출신인 빌 클린턴, 두 명의 대통령이 탄생한 부시 일가는 해골단(일루미나티 미국 지부인 예일대의 비밀 결사)에 속해 있는 것으로 유명하고, 해골단은 수많은 정?재계의 강력한 유명인사를 배출한 것으로 또한 유명합니다. 이뿐 아니라 허버트 후버 이후의 공화당 대통령은 모두 보헤미안 클럽(보헤미안 그로브 숲에서 벌거벗고 부엉이를 숭배하는 고위급 남성만을 위한 오컬트 클럽)에 속해있다고 합니다.

과거에 프리메이슨은 미국에서 강력한 권세를 가졌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과연 오늘날에는 그들의 영향력을 줄어들었을까요? 그들이 계획하고 실행하는 신세계질서가 어떤 것인지 깨닫게 된다면 아무도 “나하고 무슨 상관있습니까?” 라고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미국을 통해 완성되는 신세계질서는 전 세계를 지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그리스도인은 미국이 건국부터 지금까지 비밀 결사에 속한 지도층이 있다는 것에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첫째 이 비밀 결사들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오컬트 신앙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이 비밀 조직들이 좌지우지하고 있는 미국은 오늘날 세계를 지배하는 슈퍼 파워이기 때문인데, 그들의 목적인 신아틀란티스 즉 신세계질서는 하나님과 하나님의 백성을 대적하는 것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특별히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깊은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오늘날 온 세상을 주관하며 세상을 경제 위기로 몰아가는 일에 너무나 큰 역할을 하는 미국이 성경 예언에 등장할까요?

그렇습니다. 미국은 분명히 성경 예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기독교계 밖에서도 너무나 유명한 “짐승의 표”의 환란과 관련되어 말입니다.

이번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3부 다큐 영상을 통해 미국의 역사와 프리메이슨 그리고 짐승의 표 환난 성경 예언에 대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영상에서 소개된 성경의 예언들 9회를 시청하시려면 아래 링크의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가짜 기독교 진짜 기독교 (다니엘 7장) [성경의 예언들 9회]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